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성 패딩 브랜드 이브 살로몬 (ft. 차은우) 나혼자 사는 헨리패션 야외에서도 따뜻한
    카테고리 없음 2021. 2. 6. 14:26

    헨리 패딩 패딩을 보자

     

    <출처: MBC 나 혼자 사는 캡처 SBS 집사부일체>

    블로거 우주비행사입니다.:)

    추운 겨울 이시언과의 마지막 추억을 위해 무지개 멤버들의 이별 여행을 떠난 모습이 나왔습니다.제주도에 갔었지만 그래도 겨울이라 조금 추울것 같았습니다. ㅠㅠ 이별 여행의 마지막을 장식한 저녁에는 이시언을 위한 공연과 편지 등 여행의 대미를 장식했습니다.근데 우리 멤버들 중에 헨리가 따뜻한 겨울 패션을 보여주면서 준비성 최고라고 얘기하고 싶었어요 쿠쿠쿠

    밤을 보내고 저는 홍산 멤버들은 단체 사진을 찍으러 세수도 안 한 얼굴로 사진관에 갔습니다아주 자연스러운 표정과 자세 그리고 스타일로 나도 나중에 친구들과 이렇게 사진을 찍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좀 더 친근한 느낌이랄까?
    그리고 바다에 가서 옛날 추억을 더듬어 가면서 바닷가에 새긴 글자~아우터는 다 달라도 이너만큼은 기안84가 준비한 단체복으로 ㅋㅋㅋ 단체복에 그려진 멤버들의 모습이 각각의 특징을 잘 살려낸거 같아요
    열심히 오물오물 먹는 멤버들ㅋㅋ 박나래는 단체복 만화사 항공점퍼, 성훈은 얇은 패딩, 기안84는 후리스, 이시언은 후드 자켓을 입었는데 헨리는 유일하게 패딩을 입었어요~ 너무 따뜻해 보이는 모습에 자꾸 눈길이 가는데~ 디자인도 무난한 스타일로 신랑에게 선물하고 싶었거든요.
    포근 포근한 퍼와 감촉도 너무 고급스러운 것 같아요. ^^저 혼자 헨리가 입은 패딩 어디 제품인지 보고 싶어요.
    이브살로몬패딩 나는 혼자살고 헨리패션패딩은 이브살로몬제품입니다

    도톰하고 따뜻한 보온성 최고의 제품으로 오버사이즈라 힙하게 입으실수 있어요 칼라는 카키컬러에 소매뒤와 포켓은 톤온톤으로 더욱 얇은 카키컬러로 디자인되어 멋스러워요 오버사이즈이지만 허리핏을 도와주는 스트링이 있어 스타일리쉬하게 착용이 가능해요 이중으로 되어있는 여밈부분은 한번더 바람을 약하게 해 따뜻해요 소매도 밴딩으로 디자인되어 바람하나 들어가지 않아요!

    집사부일체로 차은우가 동일자 브랜드의 패딩을 입었는데요~ 디자인은 살짝 달라도 따뜻함과 스타일리쉬함은 동일하네요! 네이비컬러로 세련된 다운패션을 선보였답니다~ 더블가먼트 패딩으로 안쪽,외에 두가지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제품으로 후드가 달린 부분의 퍼가 너무 따뜻해보여요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고 싶은 남성분들에게 좋은 이브살로몬 패딩은 어떠셨나요?"헨리와 차은우, 어떤 스타일이 마음에 드시나요" 각자 분위기가 다르니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실용성과 보온성 모두를 사로잡은 패딩 추천! [패딩 보러가기]

    by. 우주비행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