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침대 추천 치코사이드 흔들의 침대 넥스트미드림【육아 아이템 추천】신생아 침대 아기
    카테고리 없음 2021. 2. 9. 12:59

    새집을 마련하면서 승코미가 인테리어에 신경을 썼던 집인데 지한이가 태어나면서부터 점점... 인테리어는 멀리...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아기용품으로 집안에 가득차있는 ㅠ

    창문에 아기자기한 뽁뽁이도 붙이고, 우리 침대 옆에 신생아침대나 아기침대도 놓았다.

     

    지한이 침대를 뭘로 할까 고민을 많이 했다

    처음에는 바닥에 매트를 깔고 범퍼침대를 살까 하다가 바닥생활이 온몸이 아프다고 해서 패스,

    목제침대를 사려고 하는데 자리를 너무 많이 차지해서 나중에 지한이 커서 못쓰게 되면 보관이 어려울 것 같아서 패스,

     

    최종 결정된 제품이 바로 치코넥스투미드림!

    가격은 거의 30만원대,

    회사 동기들이 지한이에게 사줬어.+_+아주머니 감사합니다.♥

     

    컬러는 레전드 브라운으로 골랐다.

     

     

    신생아 침대를 치코로 정한 이유는

    1. 높이 조절이 가능하여 높은 침대 옆에도 붙여 사용 가능 2. 한쪽만 높게(머리쪽만 높게) 두어도 사용 가능 3. 무겁지 않고 바퀴가 달려 이동이 편리 4. 흔들림대로 사용 가능 5. 부품을 떼어내어 콤팩트 폴딩 가능 (제일 중요!!!)

     

    약 8개월(~9kg)까지 사용가능한데도 사용 후에는 세탁하여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그리고 바로 내옆에 침대를 붙여놓고 사용할수도!!

     

    넥스투미드림은 모기장도 추가로 구입할 수 있지만 지한이 겨울 아기라 모기장이 필요 없을 것 같아 구입하지 않았다.

    그런 아줌마들이 주문해서 도착한 치코넥스 트미 드림 아기침대 도착!!

    남편이 척척 무난히 조립했다

     

    동기인 언니들에게 기념사진을 보내려고 토끼인형을 올려놓고 사진을 한장 찍었다.

     

    크기가 꽤 작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작지는 않아.

    근데 애들이 급성장하니까...www

    일단 널찍하게 사용 중!

    우레기기념사진 ㅎ_ㅎ

    4주차에 접어든 지금 깨어나는 시간도 길어졌다.침대가 아직 충분해서 침대위에 온습도계 양말 모자 초점본 쪽집게 올려놓고 편하게 사용중ㅋㅋ

    그리고 치코넥스 투 미 드림에서 꿀잠 자고 있는 아들과 함께

    담요를 너무 답답해서 풀어줬더니 벌을 받으면서 너의 울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코의 아기침대는 매트리스 커버도 벗겨내고 빨 수 있는데 나는 그냥 뒤에 방수패드를 깔고 쓴다.

    맨날 들고 빨래하는 것도 귀찮고...토하거나 할 때 한번 패드만 하고 있어.

     

    방수패드가 없을때는 보통안에 감싸두기 때문에 사이즈 꼭!!일것

    오늘 아침 찍은 을지한이 첫 베드

    치코넥스 투 미 드림의 침대가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사이드 패널이 한 쪽만 된다는 거야?

     

    자신의 위치가 바뀌니까 아기를 보려면 자신의 방향으로 침대 방향을 틀고 판넬을 내려야 한다.

     

    침대를 만드는 것은 그다지 무겁지 않지만, 아기가 누워있어서 나 혼자 들기에는 좀 무거워.(웃음)

     

    하지만 메쉬소재로 되어있어서 눈에는 다 보인답니다 ㅎㅎ

     

    선물 받아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 신생아 아기침대, 치코넥스투미드림!

     

    조금 더 크면 엄마 아빠 침대가 넓으니까 거기서 같이 잘 거야?

    오늘도 푹자 아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