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베로나' 갔다 왔어요. 전주 효천지구 전주식당
    카테고리 없음 2021. 2. 12. 00:10

    한식파인 우리는 오랜만에 리노 휴가 겸! 그래서 전주 효천지구에 있는 '베로나' 레스토랑에 다녀왔어요.

     

     

     

     

    위치 전주시 완산구 쑥고개315 호화빌딩 7층 063-241-4200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쑥고개315 호화빌딩 7층건물 자체에 주차장도 있고 편하게 주차도 잘했어요!

     

     

     

     

     

    내부.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그러네요.. 너무예뻐요.. 너무예뻐요 여기저기 포토존 느낌 그리고 인스타그램같았어요

     

     

    또한 룸의 프라이빗한 공간이 있기 때문에 소규모 모임이나 회식에도 적합할 것 같습니다.

     

     

    또!!!!!!제가 가장 좋았던 것은 베로나가 창문에 둘러싸여 있고 창문이 너무 예뻤다는 것입니다.♥ 개취 회수

    이렇게 문 열고 밖으로 나오면 테라스에~ 포토존에~ 근데 식사가 가능한 곳도 나오는데 미세먼지가 없어서 안 더운 날에는 되게 좋은 것 같아요.

     

    가능할지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야외 파티룸으로도 안성맞춤입니다.^^

     

     

     

     

     

     

     

     

     

    메뉴+가격

    전주 레스토랑 베로나는 검색해 보니까 랍스터 로제 파스타가 엄청 유명하더라고요!그리고 파스타 메뉴 하나하나가 다 알고 싶은 맛... (다음에 또 가자)

     

     

     

     

     

    저희 매장은 랍스터 로제파스타(26,000원), 채끝등심 스테이크(33,000원), 하우스와인레드(7,000원)

    이렇게 부탁을 드렸고요대낮이었는데 화장실을 간 사이에 하우스 와인을 주문해버린 내 파트너 ........^^

    <식전빵> 마가린과 마늘향이 섞인 것 같았어요.

     

     

     

     

     

     

    채끝등심 스테이크

    접시가 돌판접시였으면 좋았을텐데요.제가 사진 찍는다고 바로 못 먹어서 한 2, 3분? 사진을 찍으면서 기다렸는데 조금 안뜨거워...조금 차가워 아쉬웠어요ㅠㅠ 그래도 맛은 강추.......양이 아까울 정도였어요. wwwwwwwwwwwwwwwwwwwwww
    미디엄 웰던구이입니다. (웃음)

     

     

     

    랍스터 로제파스타

    좀 뚱뚱한 것 좀 봐주세요.완전 쫄깃쫄깃한 식감이 너무 훌륭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채끝등심 스테이크보다 랍스터 로제 파스타가 더 맛있었어요로제소스도 정말 맛있었고, 게살도ㅠㅠ아, 이게 랍스터구나.......크크크하는 맛ㅠㅠ여러분 이거 꼭 드세요. 꼭.

    이번엔 피자랑 리조또 먹어보려고! 그리고 제가 먹으면서 파트너랑 했던 대환인데

    여기..미팅장소로 딱이라면서요 ㅋㅋㅋㅋ 테이블사이도 거리가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미팅장소로도 손색없을것같아요 ㅎ_ㅎ

     

    마지막으로 전주 효천지구의 '베로나'식당 방문기였습니다.~~

     

    ★ 저의 포스팅은 주관적이고 개인적인 이미지를 바탕으로 작성하여 다소 실제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 또한 이 블로그는 제 개인적인 공간이자 제 작은 취미생활에서 제 추억을 남긴 공간입니다.

    나의 포스팅 내용에 문제를 제기하고 싶은 분은 정중하게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