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미모미루 씨의 손뜨개 소품 [서평]
    카테고리 없음 2021. 2. 12. 10:56

    나무스 출판사에서 처음타 클 씨의 뜨개질 소품이 나왔다.

    뜨개질 책은 여러 개 가지고 있어도 다양하게 갖고 싶은 거야

    민트색 책이 예쁘게 나왔어

    뜨개질이 즐거워지는 기초 코바늘 모티브, 누구나 쉽고 예쁘게 만들어 주는 질 씨의 시그니처 모티브 55 색상도 수록

    도안은 하나이지만 세 가닥 실을 바꿔 새로운 소품을 만들 수 있는 도안집.서툰 팔이라도 오늘은 코바늘뜨기로 작은 저를 위한 소품을 만들어 보세요.힘들고 힘든 하루라도 뜨개질을 볼 때마다 웃음이 나는 것 같아요

    쉽게 늘였다 줄어들었다 하는 패턴이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패턴이라 처음 뜨개를 접하는 것이 편할 것 같다.

    각 모티브는 홈, 액세서리, 스페셜 데이로 나누어 소개하다

    첫 번째는 홈 앙빵 수세미 만들기 ㅋㅋㅋㅋ

    수세미실로 통통한 안판 수세미와 병솔 사각과 원형 모티브는 수세미도 가능하며 연결해서 블랭킷으로도 만들 수 있는 기본적인 모양이다

    과일은 수세미 또는 티매트하게 되므로 실을 바꾸기만 하면 여러 가지를 사용할 수 있어서 좋다

    내가 가지고 있는 수세미 책도 모양보고 티매트하게 활용하기도 하니까(솔직히 수세미는 네모나게 떠서 쓰는게 젤로 편해 ㅋㅋㅋ)

    두 번째는 페션 액세서리 코너인데

    작은 동전지갑이나 키링, 에어팟 커버 등 작은 소품을 만들 수 있는

    이걸 만들어보려 했는데 얇은 면이 있긴 한데 레이스 6호가 빡빡해서ㅋㅋㅋ 레이스 2호에 나오자 망버섯이 거대해져버려서 도저히 키링으로는ㅠ-ㅠ 마들렌 모자로 변신했다는거

    사진에는 없지만 고양이,뼈,버섯,물고기 등 귀여운 모양을 모아서 키링으로 하면 좋을것 같아.바늘부터 사가지고~

    세번째는 스페셜 데이

    말 그대로 할로윈과 크리스마스 소품 수세미로 건져 사용해도 귀여운 사탕이나 호박 같은 눈물을 흘리며 크리스마스가랜드를 만들어 봐도 귀여울 것이다.

    아기모빌도 있지만 아이방장식에도 좋아서 반짝반짝한 수세미실 모빌도 예뻐

    뜨개질에 필요한 재료 소개와 뜨개질 방법은 사진에 소개되어 있지만 천천히 따라하면 처음인 사람도 할 수 있다.중요한 팁도 알려주고그냥 사진이 좀 화질이 떨어져 보이는데 내 눈에만 그런가 모르겠네.
    뜨는 법을 배웠으면 찾아야지.

    뒷부분은 도안설명은 간단한 편이고, 각 단의 구수는 도안은 모두 색상으로 색상을 바꾸거나 할 때 유용하다

    다만 연한 색상의 경우 도안이 잘 보이지 않을 수 있어 아보카도를 알아보려고 하면 콧날이 연하게 그려져 있다.물론 반복해서 늘리기 때문에 안 보고도 할 수 있지만

    그리고 말이 표시되어 있지 않은 게 좀 불편했다일본의 뜨개질을 보면 표시되어 있고, 때때로 코를 세어서 잘하고 있지. 겐키겐키

    책을 받았으니까 뭔가 찾아야지~ 튀는 스마일과 써니 사이드업 ㅋㅋㅋ

    수세미사의 노란색이 작을뿐이라 니사이드업을 먼저 만들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다른 하나는 당근 수세미 실로 만들어져 병솔로 쓸 수 있고 마침 다이소에서 사둔 병솔이 스펀지여서 잘 안 닦이는 것 같은데 수세미를 끼워 쓸 수 있어 좋다.

    귀여운 호빵 수세미와 병설이는 동생들에게 해줬어.

    스마일 수세미는 노란 실이 적기 때문에 울을 레이스 0호로 비유하여 열쇠고리로 삼으려고 한다.

    손바닥만 한데 작은 레이스 바늘 사면 얇은 면사로 만들어야 돼.

    나무스 출판사의 세 번째 책인 크로셰

    첫번째 아보카도 요리책은 정말 유용하게 맛있는걸 만들어 먹고있다(두번째는 빵이었는데 ㅠ-ㅠ 아보카도 요리도 슈퍼에서 만들어줘서 빵까지 도전하기는 힘들고 ㅎㅎ)

    간단하고 기초적인 모티브로 높은 증감이 규칙적이고 실타래만 바꾼다면 다양한 활용도 가능하므로 기초책으로도 좋을 것이다
    나무수출판사에서 무상으로 책을 제공받아 직접 조사하여 쓴 리뷰입니다

    감성을 담은 소중한 이야기 나무 [수 : ] blog. naver.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