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꾸준히 다닐 수밖에 없는 안산 기구 필라테스 코마네치
    카테고리 없음 2021. 2. 12. 17:44

    정말 오랜만에 하는 운동일기! 병원에서 꼭 운동을 해야 한다는 진단을 받고 집에서 홈트만 하고 있는데 운동하는 곳이 문을 열고 안산기구 피레테스 코마네치로 다시 나오기 시작했다!목

    이번에 친구도 등록하고 같이 다니기 시작해서 한동안 운동일기를 계속 쓸 수 있을 것 같아~

    나름대로 체력을 키웠지만 체력이 형편없었고 생각보다 운동이 될까봐 걱정 반이었다.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광덕1로 38 15층 506호

    한대앞역 2번출구에서 길을 건너 거의 눈앞이라 역근처에서 일하는 나에게는 아주 좋은 교통! www

    버스는 많이 다니지는 않지만 그래도 그렇게 불편할 정도의 교통편은 아닌것 같아서

    안산기구의 필라테스 코마네치도 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되며 그룹과 개인이 나뉘어 있다.나는 개인과 그룹을 병행하고 있고, 이 날은 그룹 수업에 갔다.

    수업시간은 오전, 오후 모두 있지만 평일에는 일이 끝난 뒤 6시 30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요일마다 시간마다 수업이 다르고 강사도 다르기 때문에 시간표를 보시고 네이버 예약이나 스케줄 관리 매니저님께 말씀드리면, 가능한 시간대라면 바로 예약을 해주셔서 완전 편하다!

    상담실인데 처음에 와서 상담하면 된다.친절하게 설명해 주기도 해서 처음이니까 그렇게 어려워할 필요도 없다.

    안산기구 필라테스 코마네치 강사 여러분 친절하고 상냥해서 코로나 때문에 가끔 못 오는 날도 있었지만 바꾸지 않고 오게 됐다.

    처음에 상담받을때도 말했지만 목,허리,등,어깨가 안좋다는 소리를 많이 듣고,평소에 어깨가 웅크려서 그걸 피우고싶어서 다니기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운동을 정말 많이해서 기대이상중이야.

    탈의실인데30분의시간대차이가있고끝나는시간도그만큼차이가나므로사람을만나는일이없고복잡해질걱정이없으니그점도좋다.

    안에 많아야 같은 시간대에 온 사람이 4, 5명인데 대부분 레깅스를 입고 오거나 입는 경우가 많아 금방 빠지는 편이라 오래 만나는 것도 확실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주말 클래스도 있지만, 주말 클래스는 1시간씩 리포머드는 스프링보드만!1시간씩 있어서 예약은 앞당겨야 해요.

    난 주말까지는 나갈 자신이 없으니까 평일에 두번정도 열심히 다녀.

    지금은 샤워가 금지되어 있는걸로 알고 있고 샤워장도 있는걸지도 모르고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드라이어가 있는지는 좀 의문이지만 일단 있어서 찍어봤어.

    안산 기그필라테스 꼬마네치는 행사 중!내 친구도 이벤트하고, 횟수도 충전하고, 이벤트도 충실하게 했어! ㅎㅎ 너무 좋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있고 다양하게 하고 있어서 마음에 들었고 수업도 나는 마음에 들었지만 가격도 착하고 친구들도 마음에 들었었어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혼자 갓셀했는데 뚱뚱한 몸을 감춰보기로 ㅋㅋㅋㅋㅋ

    수업이 늦어서 처음에는 바로 수업에 들어가 수업이 끝나고 다른 방도 둘러보며 사진을 찍었다. 어차피 운동일기 쓰는거니까 사진 많은게 좋으니까~! 채아&배럴뱅 난 다 수업 들어봤는데 어떤게 쉬웠는지 안됨 다 각자 틀려!

    과격하게 하지는 않아도 땀은 무섭고 유연성이 내가 얼마나 떨어지는지 아는 기구 필라테스, 그래도 억지로 하지 말고 선생님이 봐줘서 너무 힘들다 싶으면 간단한 동작부터 시켰다.그룹의 수업이지만, 가능한 한 한 사람씩 잘 봐주어서 좋았다.

    여기는 안산 기구 필라테스 코 마네치 다른 방!개인 수업할 때 여러 번 와서 해봤는데 쉬워 보이는데 정말 힘들더라. 오히려 벌거벗은 운동을 더 시켰다구.이곳에선 시간이 나면 유산소 운동도 같이 했으면 하는 공간이었다. www

    전에 한번 조교정에 들어갔으면 유산소도 같이 시키는 선생님도 계셨는데 죽을뻔했다...하지만 운동은 잘되고 거기에 교정까지 되니 필라테스 나에게 잘 어울리는 운동인것 같다.

    수업 늦어서 벌써 모두 수업을 하고 있었다.이날은 친구랑 간 날이 아닌 다른 날~! 리포머방! 제일 많이 받은 수업~ 다 전신운동을 하는데 리포버방이 확실히 전신운동이 좋아질거야 (개인적인 생각)
    사실, 있어도 요즘은 마스크 벗는 것에 민감해서, 물이나 차를 마시는 것이 쉽지 않지만, 일단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사람이 없을 때는 물을 조금 마셔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안산기구 필라테스 꼬마네치에 친구랑 같이 다니게 되었으니까 더 꾸준히 다니곤! 운동일기도 잘 써야겠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