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위트몽에서 강아지와 즐거운 하루! 가평 애견동반펜션 추천 가평
    카테고리 없음 2021. 2. 23. 07:25

    다녀온지 오래전 가평여행기

    참고로 코로나 1단계 갔다 올게.

    남자친구의 생일을 위해 어디를 갈까 하다가 평애견 동반 펜션 스위트몬에 다녀왔다.사랑하는 아가몬과 함께 꿈같은 행복여행길 My Second House 스위트몬 www.sweetmong.com  코로나를 위해 예약시 최우선 순위는

    1. 사람과 부딪치지 말 것(만약 부딪친다면 야외일 것) 2. 개가 자유롭게 놀 수 있을 것 3. 겨울이니까 온천 or 스파를 할 수 있을 것

    이거 3개였는데 가평에 스위트몬이 딱 맞았어.

    저희는 3명+강아지 3마리로

    최대 3명이 잘 수 있는 자투방을 예약했다

    청주에서 한 2시간 조금 빌릴 수 있을 것 같아.

    휴게소도 들러서 느긋하게 2시간 걸린 것 같다.

    참고로 저는 재작년에 여기 와봤는데 당시 제일 헷갈렸던게 주차장이었고

    목적지에서 조금만 올라가면 (그래도 5미터)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하면 된다.

    가평 스위트몬은 일단 애견운동장이 넓다.좋군

    도착하자마자 체크인하여 모두 놀리고 짐을 날랐다

    사람이 없는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아서 당황했다

    마스크 똑딱똑딱 필수

    가평의 애견동반펜션 스위트몬은 넓이도 넓어 개와 놀기에도 좋지만

    사람을 위한 공간도 있다

    배드민턴이나 투숙객은 무한리필 토스트, 커피 등

    우리는 스파를 예약해 놓고 아이들의 장거리 드라이브로 스트레스를 받았을 텐데 놀면서 스트레스를 풀도록 내버려 두었다.

    운이 굉장해;;; 아니, 휴게소 갔다 왔잖아.

    여기는 위에서도 설명했지만 사람을 위한 간식 카페

    투숙객, 소풍객은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

    투숙객은 다음날 커피한잔 테이크아웃 무료 안마의자도 있고 무인매점도 있어 ㅋㅋ

    근처에 편의점이 없는게 아쉽지만 다행히 무인매점이 있어 좋았다. wwww

    코로나 때문에 모두 한꺼번에 들어가지 않고 사람이 나가면 가서 환기도 돌면서 시켰다.

    아, 그리고 여기엔 개 산소통도 있는데 개 피부와 건강에 좋다고 해서 심심할 때 했어.

    뽕 빼기

    가평애견동반펜션 스위트몬에는 스파가 가능하지만 타임에 따라 1시간 이용할 수 있다.

    우리는 5시 타임으로 월 예약을 했는데 내 실수로 시간 확정을 안 했어.

    다행히 4시 타임에 비어있어서 바로 했다.

    다음에 오실 분은 숙소를 예약하면 시간확정을 위해서 온다고 합니다

    거기서 시간을 확정해 주세요.

    하지만 내 생각에는 4시가 제일 좋은 것 같아.왜냐하면 그때가 첫 타임이니까 뭔가 위생상 더 좋은 것 같아(물론 물을 새 것으로 바꾸려면 내 눈으로 봄 우리를 써서 물을 버리는 것.))

    가격은 일인당 1만원인가?한것 같은데 사실은 한번에 예약해서 ㄱ나요ㅋㅋㅋ

    아, 왜냐하면 유로만 있는 게 아닌데 무료 온수풀장도 있어.

    여기는 스파가 아니라 온수풀의 강아지들이 딱 적당히 놀 수 있는 곳인데

    특별히 시간 제한도 없어서 좋다

    단점은 다른사람과 같이 놀다가 부딪힌다고나 할까...?

    여기가 바로 제가 예약한 온수 퍼플!

    1시간 동안 내 세상과 다른 점이 뭐냐면 편백나무 사우나가 있다는 건데 여기가 참 좋다.

    어쨌든 사장님이 취급 설명하시고 즐기시면 됩니다.

    참고로 유료로는 아이들의 히노키 수프?여기에 있지만 사용하려고 했지만 강아지들이 많이 사용해서인지 싱거운 냄새가 나서 쓰지 않았습니다. (실은 설명서를 봐도 무엇을 사용하는지 몰라서 쓰지 않았다)

    아무튼 옷 갈아입고 애들이랑 슝슝

    수영을 못하는 아기를 위해 구명조끼도 있다

    かわいい 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아, 스파풀의 유일한 단점은 춥다. 왜냐하면 사장님이 입장하시기 전에 환기를 계속 시키시기 때문이다.

    물론 물은 따뜻하죠.따뜻해요.

    사장님이 코로나때 환기시킨걸로 이해해달라고 하셨는데 네!!시모

    코로나는 언제 꺼지냐, 강아지색

    내가 말한 가평 애견동반펜션 스위트몬 편백나무 사우나!

    와 진짜 추운 날 너무 따뜻하다 바가지에 있는 물을 돌처럼 보이는 곳에 뿌리면 수증기가 뿜어져 나와 공간을 사우나처럼 적셔준다.

    스파하고 나랑 남자친구 계속 있으면 얼마만에 사우나야 ㅠㅠㅠㅠ

    펜션에서 사우나가 있는 것은 스위트몽이 처음인 것 같다.

    1시간이나 지나서 방에 들어와서 샤워하고 저녁 준비를 한대.

    댕댕이들 바로 옆에 씻는 데 있는데

    샴푸는 되도록 가져가는 편이 좋아 전에 왔을 때 있었던 기억 같은 것을 가지고 가지 않았기 때문에 사장에게 부탁했다.

    아마 사장님이 챙겨두시는 걸 깜빡하셨나봐

    가평스위트몽펜션 예약 이유 중 하나인 별채바베큐장!

    부딪치는 사람도 없고 우리밖에 없으니까 마스크 벗고 편하게 밥 먹을래

    그리고 연기날리는 숯불형바베큐가 아니라 가스형바베큐라서 연기도 안나고 무엇보다 기름진 삼겹살을 구워도 불이 안나서 다행이야ㅋㅋㅋ

    개존의 맛

    오빠가 게맛살을 구워서 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무슨 소리하나 했는데 진짜 맛있다.

    다음에 여러분도 구워서 먹어보세요.존 마탄

    쑥뜸은 방에 있었는데 냄새가 나니까 나도 하고 있어서 방이 뜨게 되고 펴진다.

    침대의 방인데 바닥의 온도를 높여버려 ㅋㅋㅋ 셋다 바닥에서 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침대를 놔두고 왜 바닥에서 자?

    오랜만에 등을 돌리다www 개운

    숙소는 생긴지 좀 오래됐다는 느낌을 버리지 못하지만 대신 시설기구 자체가 너무 좋고, 아이들을 위한 시설이 많아 매우 만족하고 있는 화장실도 깨끗하다!

    무엇보다 전체적으로 단독주택의 느낌으로 사람들과 부딪치지 않아서 좋았다.

    이 글을 쓰는 포스팅 기간 동안 코로나에 의한 거리 매김이 다시 격상됐지만 곧 코로나가 사라져 예전처럼 자유로운 여행을 즐기고 싶다.

    그래도 즐거웠던 여행 코로나가 사라지면 또 가야지.

    가평애견동반펜션 추천 가평스위트몽에서 강아지와 즐거운 하루! #청주 #오창 #국내여행 #애견동반 #애견동반펜션 #가평스위트몽 #가평애견동반 #가평여행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