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성향수 에르게니아 초웅 향기! 남자가 좋아하는
    카테고리 없음 2021. 3. 4. 20:50

    여러분은 향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나요?저는 향기를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해요.이렇게향기에민감하다고하면여러가지많이뿌릴거다라는이미지가있는데저는오히려흔들지않아요.오히려 향에 민감해서 그냥 향은 별로 안 좋아하거든요.한마디로 좀 까다로운 편이죠.저도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니까 자연스럽게 외모에도 관심이 많아져서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도 찾아보게 되었어요!
    저는 별로인데 남자들한테 인기가 많다는 이유만으로 그 향을 뿌리지 않아요.일단 제일 중요한 건 내 코로 향기가 좋아야 된다는 점이었어요그런데 위에서 말했듯이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기 때문에 향수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정말 제 통장의 잔액에 비해, 코는 너무 고급인지 좋다고 느끼는 향은 전부 명품입니다.
    제가 기준으로 향기로운 것은 사치품처럼 느껴지고, 그렇다면 그냥 걸지 않는다는 주의였습니다.그래도 좋아하는 향은 우디향 정도였어요.근데 위에서도 말했듯이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되게 궁금하더라고요.왠지 청결에 신경을 쓰게 되고 화장도 더 오래하게 되고 옷도 되도록 새옷으로 입어보려고 노력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 향기가 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어요그래서 결국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향수도 찾아봤어요찾고 있는데 현자 타임이 오더라고요.솔직히 남자마다 좋아하는 향이 다르겠지만 그냥 통틀어 이렇게 찾는 게 과연 효과가 있을까 해서요.
    그래서 친한 남자 친구에 몰래 들어 보았습니다.남성들이 좋아하는 향은 뭐죠?그러자 잠시 생각하고 있는 것 같고, 어쨌든 진한 향기는 싫다고 합니다.그리고 약간 여성스럽거나 포근한 향을 좋아한다고 합니다.제가 가만히 듣고 있을 테니까 친구가 잠시 생각하고 그냥 그러는 게 좋겠다 하시는 분께 직접 물어보래요.
    제가놀라서그걸어떻게듣는지물어보는순간관심있는물건을들킬까봐깜짝놀라서말했더니그냥물어볼수도있지않을까이렇게얘기를하더니결국그친구도이럽더라고요.그냥 제가 좋아하는 향을 쓰세요저도 그 친구의 말에 고개를 끄덕이게 되었어요.
    그렇게 며칠이 또 흘렀지만 한동안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의 향수를 알아봐서인지 그래도 미련이 남았어요.그동안 너무 안 들이고 다닌 적도 있어서 저도 이번 기회에 정말 딱 맞는 제품을 찾아서 몸에 잘 걸고 싶은 마음이었습니다.어느 날 제 생일이 다가왔습니다.
    그때 그의 친구들이 저보고 아직도 향기를 찾고 있냐고 물어보더라고요그래서 그렇다고 하니까 자기 기준으로 좋은 향이라며 써보라고 하나 보내주셨는데선물을 받는 것은 언제나 기쁘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이게 왜 향이 좋아요!이름도 너무 달콤한 스위티 글루망이라는 이름의 에르게니아라는 브랜드 제품입니다.
    뭔가 제품 디자인은 어디서 본 것 같기도 하고 이게 꽤 유명한 것 같아요.맡자마자 달콤하고 상큼한 향에 반하는 거예요.절대로 싸구려의 달콤한 향기가 아닌, 맡는 순간 새콤달콤한 느낌.
    절대로 코가 시어지는 향이 아닌, 딱 과즙을 한 모금 베어 문 것 같은 향이지만, 너무 가볍지 않고 묵직합니다.코코넛 오일 향도 나는데 상큼하고 달콤한 향이 나요하지만 절대 과하지 않다는 게 핵심이에요.은은하게 계속 킁킁거리게 된다는.. 파랑새는 집안에 있었다는 말이 맞나요?그냥 우연히 받은 선물인데 너무 마음에 들어요
    포장지만 봐도 향이랑 매치되는데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의 향수향이에요.은은하게 싱그러운 여성스러운 향기.잔향이 달게 남는 게 진짜 포인트죠.달콤한 향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 많은데 아마 그 분들은 싸구려 향을 맡으면서 약간 선입견이 생겼을 가능성이 높아요.저도 처음에는 그랬어요.
    근데 진짜 좋고 높은 달콤한 향을 맡으면 그런 편견이 없어지더라고요.제가 이 제품을 받고 인터넷으로 세부 정보를 알아보고 놀란 점은 이 가격대에 이런 고급스러운 향기가 난다는 점에서 놀랐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냥 달콤한 향 자체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다른 향을 추천합니다.
    제가 여기를 알고 같은 라인의 다른 향도 사 봤는데요, 머스크 향이 나는 섹시한 향도 있고 남자용도 여러 개 있습니다.제가 다른 제품도 사게 된 이유 중 하나는 일단 이 스위티 구르망이라는 향을 하나 맡아도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 향수로서 굉장히 신경을 써서 조향을 했구나라는 느낌이 들어서 신뢰할 수 있었던 것도 있습니다.
    향이 너무 강하지 않고 조절이 간단하다는 점이었습니다.그런데 지속력이 상당히 긴 것이 장점입니다.지속력이 긴 게 뭐냐면 향기로운 바디로션이 하루 종일 몸에서 나는 느낌이에요.제 몸을 킁킁거려요.그리고 병 모양도 너무 예뻐요.어떤 향수는 도저히 휴대가 불가능할 정도로 창의적인 병에 들어있는 것도 많은데 제품은 딱 파우치 안에 넣어 가지고 다니기 쉬운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클래식한 느낌의 병이라고 할까.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의 향수를 찾다가 여기까지 오게 된 거예요.결론은 좋아하는 사람이 생긴 것으로, 이런 향기에도 또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 덕분에 인생의 향기를 찾은 것 같아 좋네요."스이ー티ー글망는 희미하지만 몸에 직접 걸고 자는입니다.다음 날 일어나면 은은한 향기가 납니다.부담없이 추천하기 좋은 향입니다.신선하고 활기찬 디자인입니다.좋아하는 사람을 매혹하고 싶을 때! 달콤한 향으로 도전해 보는 것도 좋다.

     

    본고는 소정의 지원을 받아 작성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