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육아대장 구매후기! 대지 주니어 카시트
    카테고리 없음 2020. 12. 30. 15:44

    지난 주말 시골에 내려가려고 했습니다만, 아이가 이전에 사용하던 바구니형 카시트가 불편해 보였습니다! 전남까지 가야 하는데 아이가 불편하게 가는 건 너무 마음이 안 좋아서 아예 주니어 카시트를 새로 사는 게 좋더라고요.지금까지 차일드 시트를 생각하지 않은 것이 아니라 계속 대지 주니어 차일드 시트를 마음에 두고 있었습니다만, 실제로 직접 보고 싶어서 육아 용품 매장을 방문하기로 하고 남편과 함께 근처의 아기 용품 매장으로 향했던 것입니다. ~!
    제가 방문했던 곳은 여러가지 유아용품이 있다는 육아대장이었는데 지역별로 있는 체인점인데 시흥점이 가장 크고 본점이라고 해서 이곳에 방문했던 것은 집 근처에 있어서 부담없이 갈 수 있었고 3층 건물이라 덩치도 커서 아이와 함께 가기 딱 좋았습니다!
    육아대장 시흥점은 듣던 대로 엄청 넓은 매장이 있었는데 들어가자마자 눈코 뜰 새 없이 정말 넓고 다양한 종류의 육아용품들이 진열되어 있어 눈에 잘 보였고 원하는 물건을 찾기도 쉬웠습니다.같이 간 아이가 매장을 마음껏 돌아다녀도 될 만큼 넓었네요!
    육아용품의 종류뿐만 아니라 브랜드도 정말 다양했는데, 어떤 제품이든 브랜드별로 직접 비교해서 꼼꼼하게 체크할 수 있고, 연령대에 맞는 제품들도 잘 정리돼 있어서 아이한테 맞는 제품을 찾기도 정말 쉬웠어요! 굳이 인터넷으로 찾아보지 않고 바로 여기 와서 구매하면 될 것 같아서 꼼꼼하게 살펴봤어요.아이도 즐거운 듯이 뛰어다녔습니다.
    우리아이유모차를살때는베이비쌍으로앉아보면좋을것같아서별다른선택권없이샀는데여기에는디럭스유모차,절충형유모차,휴대용유모차까지다양한종류의유모차를직접눈으로보고앉을수있었네요.우리아이가쓰는유모차도있거든요~!
    남편이 구경은 그만하고 주니어 카시트부터 보자고 했어요. 그래서 차일드 시트가 있는 쪽으로 가봤는데 거의 육아 용품 매장 하나 정도의 크기를 차일드 시트가 가득 차 있었어요! 종류가 많아서 직원의 도움을 받기로 했습니다.
    직원분이 우리 아이를 보고 연대와 체형에 맞는 차일드 시트를 추천해 주었습니다만, 제가 본 모델이 매장에 없는 것이 아닐까 걱정했습니다만, 대지 주니어 차일드 시트가 있었습니다.같은 브랜드의 주니어 카시트라도 버전별, 가격별로 보면 정말 다양한 모델이 있거든요.
    그래서 해치 브랜드 중에서도 요즘 제일 잘 팔리고 있고 아이들이 앉았을 때 편한 제품을 추천해주셨는데, 마음대로 추천해주셨기 때문에 따로 고르거나 말씀 안 하셔도 됩니다. 저는 사실 거기라고 생각해서 정하기가 힘들 것 같았어요
    저희한테 보여주신 건 해치 V 가드 Junior 시즌2 제품입니다. 저는 아이가 잠들어도 머리가 떨어지지 않는 카시트를 갖고 싶었는데, 이번 시즌이 되어 헤드 쿠션이 강화되어 만약 교통사고가 나도 목에 부담이 가지 않고, 목 떨림도 효과적으로 막아 준다고 해요.
    그리고 버튼 하나로 쉽게 각도 조절이 가능한데, 무려 4단계나 각도 조절이 되었습니다.큰 힘이 들지 않아 쉽게 조절할 수 있었고 장거리에서도 편안한 자세로 이동할 수 있어 시골을 자주 오가는 제 가족들에게 안성맞춤이었어요.
    신생아 차일드 시트에는 반드시 장착되어 있는 선바이저가 주니어 차일드 시트에는 없어서 항상 아쉬웠지만, 이 제품에는 탈착형 선바이저가 포함되어 있어 햇빛과 자외선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할 수 있는 것이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이 제품을 샀습니다! 제품을 결정하고 나서 가격상담을 받았는데 제가 온라인으로 찾아봤던 최저가보다 저렴하던데요?가격이 믿기지 않아서 두세 번 물어보고 혹시 구성품은 주지 않는지 물어봤어요.
    그런데 인터넷과 같은 구성으로 가격만 더 할인된 것이라고 말해줬어요! 원래 대부분의 제품은 온라인 쪽이 싸지만 편견을 철커덕 깨줄 뻔 했어요.
    그리고 게다가 그 가격에서 5%~10%까지 추가로 할인해 주어서 정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지요. 베이비쌍보다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멀리 가지 말고 언제든지 이곳을 방문하여 구입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시흥에 있는 매장이라 경기도 시흥지역에 있는 화폐실도 이용할 수 있었는데 거기에 할인을 더해서 실에서 10%나 싸게 구매할 수 있어서 정말 공짜로 구한 것 같은 기분이었어요.사실은 급하게 필요했고 명절 전이라서 가격을 어느정도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온라인 최저가보다 싸게 살 수 있어서 오히려 득이 되었네요.남편 분이 아기띠가 되어 유모차를 구입한 것을 매우 아쉬워하고 있었습니다. 여기를 더 빨리 알았더라면, 와서 이것 저것 비교해 샀더니 훨씬 돈을 절약했을 거라고 하면서요!
    이 가게는 365일 휴무 없이 이용할 수 있어 편한 시간에 언제든지 찾아갈 수 있거든요.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여유가 있는 매장을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천천히 방문해도 되고 구경할 시간도 충분히 있었습니다. 오프라인 가게답게 바로 가져올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었습니다!
    육아 대장 덕분에 어린이 보호대 잘 사서 시골 갔다 왔습니다 빠르고 쉽게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다행이라 아이들도 편하게 다녀왔어요.사용하던 차일드 시트보다 훨씬 부드러운 탓인지 평소에는 차일드 시트에 타고 싶어하지 않는 우리 아이도 자주 탔어요!
    아! 그리고 어제 인스타그램을 봤는데 육아대장은 10월 29일부터 11월 1일까지 3주년 행사를 한다고 하네요. 다양한 할인행사와 행사가 있다고 하니 저도 아이 동반으로 보러 갔다 오겠습니다!집 근처에 좋은 매장을 안 것 같아요! 남편에게도 이야기하고 이번 주말에 함께 가기로 했어요!

    경기도 시흥시 은계중앙로306번길 263층

     

    본 포스팅은 소정의 콘텐츠 요금 대응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제1 주니어 카시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