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3단 자동 우산 커플 아이템 강추!우산에 패션을 입히는 먼로 장우산,
    카테고리 없음 2021. 1. 6. 07:35

    안녕하세요 치아키입니다며칠 전에 봄비가 내렸었죠.봄이 코앞에 온 것 같습니다.

    봄이 오면 여름이 오고 그래야 장마가 오겠죠..벌써 장마의 이야기인가 하는 것이군요.

    패션우산 리뷰를 하려고 아직 방문하지 않은 장마 이야기를 꺼냈는데요.

    최근 독신 생활을 시작하면서 이전에는 신경 쓰지 않았던 것을 하나씩 신경 쓰게 되었습니다.우산도 그 중 하나입니다.

    부모님이랑 살 때는 우산이 넘쳤는데 집에 혼자 살게 되고 나니 우산이 하나도 없더라고요

    어떨 때 회사에 두고 오면 안 좋은... 그래서 우산이라는 걸 돈 주고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매번 부모님이 사놓으신 우산을 사용하셔서 우산을 사려니까 어떤걸 사야할지 몰랐어요.

    그리고 이왕 사는거 여자친구와 커플 아이템을 샀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찾아보다가 발견한 제품입니다.먼로 우산 편의점에서 5,000원 지불하면 살 수 있는 우산이 아니라, 나만의 스타일을 보여주는 우산이 없을까 해서 발견한 것이 먼로 브랜드입니다.

    나는 그녀가 3단 자동우산을 사용하기 위해 장우산을 샀습니다.

    먼로장우산,먼저장우산이고요.저는 보통 작은 우산을 가방에 넣고 다니고, 비가 올 때 외출할 때는 장우산을 가지고 다녀요.

    3단 우산은 휴대가 편한데 비가 많이 오는 날은 세상의 옷도, 가방도 다 젖잖아요.장우산은 효과적으로 비를 막아주니까... 비가 올 때는 장우산을 선택!

    우산을 구입했는데 패키지가 이렇게 멋있어요.우산과 함께 일러스트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영국신사의 일러스트였습니다.

    영국 신사랑 장우산이랑 되게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영화 '킹스맨'에서 주인공이 장우산을 들고 다니잖아요

    총알도 막는 장산먼로우산은 총알은 막을 수 없어도 비는 잘 막아주겠죠?

    원목핸들... 제가 이 우산을 보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 원목핸들입니다 고급스러우면서 스타일리시한 먼로우산을 가장 잘 표현하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비가 오면 우산 쓰는 모습을 찍고 싶은데 이번 주는 비가 안 오네요.우산을 구입하고 비가 오기를 기다리다니... 확실히 그만큼 매력적인 우산입니다.
    원목 핸들에 있는 니켈 앰블럼도 우산의 고급스러움을 주는 훌륭한 요소입니다.
    우산의 품격을 높여준다고나할까ㅋㅋㅋㅋ확실히 퀄리티 부분이 굉장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우산은 잃어버리면 울고 싶을거야.

    우산 아래의 손잡이 부분도 쇠로 되어 있고 바닥을 받아도 깨지지 않고 굳으신가요 그리고 우산을 바닥을 칠 때, 그 경쾌한 소리가 굉장히 좋아요. 웃음(변태?.)
    우산 커버를 벗으면 이런 느낌이에요.포인트 컬러가 눈에 들어오네요
    버튼스트랩 지금까지 못봤던 우산스트랩입니다 전에 쓰던 우산은 똑딱똑딱이었는데 이렇게 끈버튼스트랩은 처음보네요

    처음에는 이거 보고 불편하겠다 싶었는데 스크랩 끝이 앞으로 나와있어서 실제로 써보니 편합니다.

    똑딱이는 나중에 떨어질 때도 있는데 이건 딱딱해서 그렇게 안 될 것 같아요

    ▲3단 자동우산=이번에는 커플 아이템으로 구입한 먼로 3단 자동우산입니다.역시 일러스트 카드가 들어가 있네요.

    만약 아는 사람에게 선물하고 싶은 분은 일러스트 카드에 간단하게 코멘트를 써 주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3단계 자동우산의 사용방법 우리가 구입한 것은 자동우산입니다.힘으로 작동하려고 하지 맙시다.

    버튼 하나면 자동으로 열리고 또 눌러주면 접혀요 접을때만 버튼을 누르고 접는거지 그냥 당겨서 접으면 깨져요 ㅎㅎ

    작은 사이즈의 3단 우산으로 가방에 넣어 다니기 좋습니다.
    우산은 1960년대 수영복의 돗 패턴에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것이라고 하니 실제로 펼쳐보면 빨간 수영복을 입은 돗 패턴과 같은 디자인이 나옵니다.
    먼로 패션 우산은 장우산도 그렇고, 버튼 스크랩을 사용하고 있네요.이건 좀 고급스럽기도 하고 좋네요
    핸들 보관에 편리한 U 자 핸들과 우산을 펴고 접을 수 있는 버튼이 있어요 특히 핸들은 그립 코팅이 되어 빗물에도 미끄러짐이 없어 보였어요.
    버튼을 누르고 먼로우산을 쓰는 영상을 찍어봤습니다3단우산을 접는게 귀찮았는데 이렇게 버튼 하나를 누르면 우산을 펴서 접는게 가장!!

     

     

     

     

    완벽한 방수 먼로 우산은 비가 들어오지 않도록 차단하는 방수 코팅비를 외부로 밀어내는 발수 코팅이 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주름이 적고 튼튼하며 내구성이 좋다고 합니다.

    먼로우산 방수 테스트를 해봤습니다테스트는 확실하게 보여드리기 위해서 장우산을 쓰고 했습니다.

    비가 안오니까 옥상에서 ㅋㅋ

    물을 뿌려봤는데 완벽하게 방수가 되더라고요우산을 쓴 후에 한번 덜어주면 깨끗하게 물기가 제거됩니다.

     

     

     

     

     

    위에 영상만 보면 대부분 우산은 그렇다고 생각할테니까 집에 있는 그냥 우산으로 같은 테스트를 해봤어요.

    우산에 물기가 있는데 똑똑히 보여요?한 번 쳐도 물기가 있기 때문에 일부러 말려야 돼요

    두 영상을 비교하면 우산의 방수 능력을 확인할 수 있단 말이에요.

     

     

     

     

     

    또한 우산은 UV 차단율이 높아 양산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