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및 비문증 진단을 받았습니다. 사우동 김포 한길안과 인공눈물 처방
    카테고리 없음 2021. 1. 15. 22:56

    안녕하세요 옆집~^^

    새로 김포로 이사온지 1년 가까이 되었는데, 전에 목동에 살때는 #시로암안과에 다녔습니다.

    스마트폰을 자주 사용했더니 눈이 너무 뻑뻑해서 깊이 잘 수가 없더라고요.

    인터넷에서 인공눈물을 사려고 검색해 봤더니 비싸서 뉴스 기사를 보니 안양, 인공눈물도 약국에서 사야 한다고 인터넷에는 가짜 약이 많대요.

    근처에 #김포한길안과가 있는데 작은 병원이 아니라 중간? 정도의 안과 전문병원이었습니다.
    3층에 가셨다면 가봤을거에요.
    작은 병원이 아니었어요.실로암에서 본 전문적으로 시력을 측정하는 기계도 여러 가지가 있고,

    갑자기 든든한 안과를 찾게 돼서

    기분이 업 된 것 같아요

    오른쪽이 접수대와 수납데스크

    시력 측정방이 앞에 있습니다.

    맨 왼쪽 라식과 안성형 센터

    저는 아직 라식까지는 안 해봐서

    경험이 없어요.

    좋았다고 해야 될까요?

    나이가 드니 눈이 침침해 보여요 - 점점 눈이 주는 소중함을 알겠네요

    #비문증은 안구에 얇은 보호막 같은 것이 나이가 들어 떨어져 눈동자에 미세하게 걸리는 것을 말합니다.

    안과 선생님이 미인이었습니다.#비문증에 대해 질문했더니 안구 모형을 보여주면서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수술을 권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황반변성에 대한 테스트 용지가 있습니다.

    40대 이후부터 눈 검사가 있다고 합니다만, 2만원 들지 않는 가격이라고 하네요.

     

    요즘아이들도스마트폰을많이보고있어서저학년초등학생때부터시력0.2등인아이들이수두룩합니다.

    유치원이나 그 앞에서 보면 나빠지는 것이 당연할 것입니다.

    슬프네요. ㅠㅠ

    루테인도 눈에 좋잖아요오메가3도 안구에 기름을 공급하기 때문에 근본적으로 눈의 영양을 공급한다고 합니다.의사 선생님께서 눈에 좋은 성분의 약을 추천하는 용지를 주셨습니다.인공눈물도 좋지만 인공샘에 의존하게 되니까 이런 영양분도 눈에 담아야죠.

    참고해서 사야겠어요.

    바로 아래층 1층에 약국이 있습니다.약국에 꽤 큽니다.보통 약국의 두 배는 되는 것 같아요.
    지하주차시에는병원에서주차증30분확인증을받아제출하시기바랍니다.

    병원 진료비 1만원(초진)짜리 인공눈물 3통은 넉넉하게 주셨어요.다시 오기가 귀찮아서.

    인공 눈물의 가격도 병원에서 처방을 받으면 히알루로산이 있는 좋은 제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가격도 훨씬 저렴합니다.

    3통에 2만원, 1통에 60개, 3개, 180일분의 인공 눈물 부자가 되었어요.눈을 편안하게 촉촉하게 해줘야겠네요.

     

     

    경기도 김포시 사우동 922 e플라자 3층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