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첫 바다낚시 우럭 잡기! 군산 낚시 포인트 야미도에서
    카테고리 없음 2020. 12. 31. 02:21

    5월 15일 스승의 날이자 우리 집안의 가장인 신랑의 생일! 뭐 갖고 싶은 거 있냐고 물었더니 입문자용 낚싯대를 갖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취미가 롤게임이었던 신랑은 최근에 마인크래프트를 시작한 큰딸에게 컴퓨터를 빼앗기고 새로운 취미를 찾기 시작했는데 그게 바다낚시였어요.탐나는 낚싯대를 생일선물로 사주자 빨리 던져보고 싶었는지 계획에 없던 급 낚시를 하러 가까운 군산으로 향했습니다.마침 택배가 도착하는 날이 휴일이더라구요(웃음)

    그렇게 생각지도 못한 급여행!대전에서 군산 야미도까지 달려 도착~무녀도에서 삼촌이 어부를 해서 자주 다녔던 곳이라고 생각나는 곳은 군산밖에 없었습니다. 우리가족은 여행을 많이 다녀서 2시간 거리는 가깝다고 생각하지만 대전에서 1시간 반정도 걸려 도착!신랑은 낚시하는걸 좋아하고 나는 바다보는걸 좋아하고~아이들은 밖에나가는걸 좋아하고~ㅋㅋ
    초보 초보, 왕초보, 신랑이 혼자 해보려고 해도 안될까? 낚시를 자주가는 형에게 영상통화로 SOS. 잘 던지고 갈수있을까요?영화에서 열심히 배우는 남편을 두고 주변 풍경을 구경해 보기로 했어요.
    급여행이어서 우리가 도착한 시간은 오후 5시 반도 별로 화창한 날이 아니었어요.화창하지 않아도 바다는 항상 예포♡마침 바닷물이 들어와서 맞은편에 보면 경계선이 보이죠?저기까지 차려입는 것 같아요 바다 앞 3층 펜션도 두 곳 있고 민박집도 한두 곳 있습니다.
    바닷가에 있는 횟집도 있고, 회뿐만 아니라 라면이나 찌개처럼 든든한 밥 메뉴도 있어요!바다 낚시가 길어지면 아이들과 먹으러 가려고 미리 메뉴를 알아봤어요.여기 말고도 한 집 더 있는데요, 거기엔 생선회도 떠준대요! 혹시 신랑 잡으면 가지러 가려고 놨는데... 알아두기로 해요.
    화장실도 남녀별로 구분되어 있고, 두루마리 화장지도 있어서 아주 청결했습니다.야미드 쪽이 손질하고 있다고 합니다만, 냄새가 없고, 청결하게 잘 관리되고 있어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더럽지 않았습니다.^^늦은 시간인데도 차가 많은 걸 보니 여기가 군산낚시 포인트라는 걸 보여주네요, 그래도 여기서 하시는 분과 배낚시 하시는 분이 반반이었어요.(웃음)
    멀리 배낚시를 마치고 돌아오시는 분들이 보이네요.신랑 회사 형들도 바다낚시를 하면 군산에 올걸요?저희가 오기 며칠 전에도 회사 형 한 분이 군산에서 배낚시를 하셨는데 광어, 우럭을 많이 잡으셨대요~ 저희도 배를 타고 나가고 싶은데 아이들이 있어 섣불리 도전하기가 어렵네요. ( ´ ; ω ; ` )
    서둘러 왔기 때문에 준비가 없었기 때문에 차를 해변 쪽으로 세우고 아이들은 차 창문을 열어두고 있었습니다.조만간 원터치 텐트도 하나 장만해야 돼요 www
    답답한 아이들과 교류, 공간이 너무 넓어 아이들이 뛰어놀 수도 있고 틀에 차를 세우고 바로 앞에서 낚시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해 지니까 배 한두 척 들어와서 두 손 무겁게 내리시는 분들이 많이 잡으셨는지 물어보고 싶은데 이 소심함ㅋㅋ정말 많은 분들이 내리시더라구요 물고기 잡으러 무녀님 집에 자주 가셨는데 이런 낚시 포인트를 그냥 지나친 거군요!!
    멀리 제가 표시한 곳에서도 많은 분들이 바다낚시를 즐기고 계시더라고요우리가 도착했을 때는 몇 명 없었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더 늘어나는 걸 보니, 저기도 멋진 장소인 것 같아요!저희가 있는 쪽에서 낚시하던 분들이 많이 자리로 돌아가셨어요물이 저쪽에서 안쪽으로 들어오니까 더 깊어져서 옮길까요? 많이 넘었어요!
    샅샅이 들여다보면 어느새 조립해서 갯지렁이를 끼고 있는 신랑! 캇합, 내가 알고 있는 지렁이와는 차원이 다르다... 바늘에 제대로 끼워 던질 준비 완료!
    자, 첫 낚시 시작! 신랑의 성격상 차분하게 기다리는 성격은 아니지만..과연 재미를 느낄 수 있을까?나 회 좋아하니까 신랑이 바다낚시에 취미만 가져주면 되는데 ㅋㅋㅋ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이 어디있습니까... 3번정도 던질때 엉켜서 풀고, 엉켜서 풀고~조립부터~잘 던지는데까지 40-50분이 걸린것 같습니다. www
    와, 바다는 정말 예쁘지만 무섭기도 해요.잠깐 사이에 물이 차는 속도가 장난이 아니거든요.;;;
    이제 어느 정도 던지기는 익숙해졌고.'혼사투 중인 신랑' 저는 별로 기대 안 했어요 처음 해보는 낚시라 그냥 많이 던져서 경험해보고 싶어서 왔는데 색깔은 정말 이만큼 낚시래 ㅋㅋ
    낚시에 집중한 아빠와 형광 민도우 낚싯대 사이에서 재롱을 부리는 딸랑딸랑.배가 타는 아빠 안은 모르고 놀러 나와서 기분이 좋아>ㅅ<
    점점 시간이 지나 하늘은 어두컴컴하고 멋진 낚싯배도 지나가고 한 컷 귀여운 도둑고양이가 지나가고 한 컷 신랑당 떨어졌을까 계단식 잔교에 앉아 커피 한 잔 졸졸wwww
    바다낚시도 운동하면 운동이죠.낚싯대를 빙글빙글ㅋㅋㅋ 아이들을 위해 원터치 텐트 하나 사는 김에 나랑 신랑도 앉을 수 있는 캠핑의자도 사야겠다 넉넉한 시간에 맞춰온 젊은 사람들!20대인 것 같습니다만, 친구들과 낚시를 하러 왔기 때문에 정말 다행입니다.~낚시가 건전한 취미라고 생각하는 나니까 달라보였어.나중에 갯지렁이 남아서 했는데 얘들아 너무 고마워~해주는 사람이 더 기분좋게 할 수 있게 해줘서 기분좋은 이별.~

    날도 어두워졌고 밤낚시 준비는 하지 않았기 때문에 여기까지 하고 첫 도전은 끝내기로 했습니다.5시 반쯤에 도착해서 8시까지 도전한 첫 바다낚시의 결과는!!

    처음 받아본 이름 몰라요.아기인 줄만 알아요.작은 딸랑이가 양손에 모여서 더 커지게 도와주고~
    두 번째 잡은 물고기 역시... 이름은 몰라요 얘도 아기니까 도와줘
    어럽쇼, 너는 알고있어!! 클로소이♡오 마이 갓! 우럭을 잡다니
    하지만, 이 우럭이 역시 아기. 지금은 잡지 않고 무럭무럭 자라면서 놓아주었습니다.

    처음 바다 낚시에 도전하는 초보자에게 이 정도라면 낚시를 해본 사람은 분명 손에 잡히겠지!배낚시가 가능한 곳도 있습니다.그래서 군산낚시포인트라고 소문난 곳 아닌가요?

    가시는 분들도 있고, 이런 늦은 시간에 오시는 분들도 있고, 쉴 틈이 없는 야미도 아직 준비할 것도 많고, 배울 것도 많은 초보 남편분이니까 아마 자주 야미도를 찾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번에는 일찍 와서 신랑은 낚시를 하고 저와 아이는 무녀도에서 놀아요.군산에서 바다낚시를 할 수 있는 곳을 찾으려면 초보자도 즐길 수 있는 바다낚시 포인트 '야미도'로 오세요.♡

    전라북도 군산시 옥도면

    #군산 #군산바다낚시 #군산낚시포인트 #야미도 #바다낚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