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형 전 부인 이근 대위
    카테고리 없음 2020. 12. 31. 06:41

    ●이근 대위의 성형전은 어땠나?최근 제가 유튜브를 통해 정말 재미있게 정신없이 감상한 영상이 있는데요, 요즘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짜 남자입니다.

    그 중에서도 이근이라는 인물이 굉장히 화제가 되었는데, 영상 속에서 '인성에 문제가 있다?'라는 유행어를 만들어서 큰 화제를 모았죠.

    최근 그가 일약 스타가 되면서 화려한 이력부터 과거까지 재조명되었는데 각종 의혹과 각종 논란에 시달리는 것을 보면 얼마나 인기가 높아졌는지 짐작이 됩니다.
    이 뿌리의 성형수술의 유무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밝혀진 바로는 쌍꺼풀 수술뿐이었다고 합니다. 성형 전 예전 눈은 약간 밋밋하고 부드러운 마을 같은 이미지예요. 지금 모습이 훨씬 날씬하고 카리스마 있어 보이는데 자연스러워 보이네요.
    성형 전과 외모를 비교할 때 너무 차이가 확연히 보여서 눈뿐만 아니라 코와 양턱 수술도 한 줄 알았는데 쌍꺼풀만으로도 저렇게 사람의 이미지가 변하다니 정말 놀랍습니다.
    미소도 예전보다는 부드러워지고 약간 윗입술이 돌출되어 보이는데요, 안으로 들어간 걸 보면 치아교정도 같이 병행하는 것으로 볼 수 있어요.

    얼핏 연예인 차인표와 좀 닮아 보이지만 수술 후 예전보다 훨씬 남성미가 묻어나는 이미지로 변신에 성공했어요!●화제의 인물 이근 대위=그는 누구인가?1984년 3월 22일생이고 나이는 36살입니다. 3세 때 미국으로 이민 가 미군 장교를 희망했지만 시민권이 없어 임관하지 못했고 나중에 버지니아 종합군사학원을 졸업했습니다.

    이후 미국 영주권을 포기하고 대한민국으로 돌아와 2007년 해군 학사장교로 임관해 문무대왕함과 해군 특수전단(UDTSEAL) 등에서 복무한 군인 출신입니다

    2014년 대위로 예편한 후 민간군사업체 무사트(MUSAT)의 전무이사를 지냈고, 피지컬 갤러리의 유튜브 방송 '가짜의 사나이'에 출연하여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현재는 약 74만 명의 구독자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이군대위 ROKSEAL'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근은 2018년에 일반인 신분인 미모의 아내와 결혼했다고 해요. 앞서 그는 과거 200만원을 빌린 뒤 갚지 않았다는 채무로 인한 빚투 논란이 일면서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이어 2017년 성추행으로 재판을 받은 적이 있다는 논란이 다시 불거졌지만 자신의 결백을 주장하며 절대 성추행을 하지 않았다고 해명했다.

    최근에는 유튜버 김용호의 채널에서 한 여성이 이근 대위에게서 유엔 외교관이라고 적힌 명함을 받은 적이 있다고 제보했고, 김용호는 이를 보고 가짜 명함이라는 비난을 퍼부었다.

    또, 2015년에 스카이다이빙에서 사망한 모델겸 배우 정인아씨와 이근씨는 연인이었던 것으로 밝혀져, 논란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근 대위는 즉각 반박 글을 통해 지금까지는 방송에서 허위사실을 유포하든 안하든 그냥 고소하고 무시해 왔는데 지금은 제 스카이다이빙 동료의 사망사고를 이용해 이익을 보면서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있다며 크게 화를 냈다.

    논란 속에서도 당당한 이근은 최근 한 기자 출신의 유튜브를 통해 유엔 사무총장 부대변인으로부터 예전에 근무했던 것은 사실이라는 답변을 받았다고 한다. 유튜버 김영호를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 혐의로 경찰에 고소했습니다

    동료 사망사고에 관해서도 한국스카이다이빙협회의 사실 확인 요청에 따라 사망한 회원의 교육담당 교관은 이근 회원이 아니며, 사고 당시 이근 회원은 현장에 없었다는 확인서를 받고, 이 논란도 일단락 지으면서 김용호를 추가 고소하였습니다.

    이근 대위의 높아진 인기만큼 많은 사람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으며, 각종 방송과 CF에도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논란의 진상이 밝혀지고 잘못된 것이 있었다면, 정중하게 사과하고 반성하고 자숙하는 모습을 보이기, 명예 훼손이나 억울한 일이 있으면 바로잡고 당당한 인기를 얻었으면 하는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