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지인이 운영하는 마라샹궈죽, 도동의 미식 포항 맛집 주인 리마와 당:
    카테고리 없음 2021. 1. 27. 06:54

    포항 맛집 쥬브리 마라탕 안녕하세요 포항 블로거의 사과꽃입니다!봉케는 서울 부케는 포항의정부에 있는 몸 ㅋㅋ 얼마전 남편을 만나러 갔었던 포항에서 마라귀신은 새로운 포항 마라탕 맛집을 오픈했습니까?

    제가 정말 지독한 마라오타쿠냐면 연말 홈파티 때 마라샹궈를 직접 만들어 먹고 혼자서도 국이랑 샹궈를 사먹어요.다음 주에 또 먹어요. 마라 너무 좋아...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중흥로140번길 14

    내가 이번에 낸 가게는 주부 리마와 당나라예요 죽도동에 있지만 상사 술집 거리로 가까워서 메인 스트리트에서 한 블록만 들어가면 도착!모두 밥 집이 없어서 난감했는데 너무 기쁩니다.

     

    + 운영정보 + 매일 11:00-23:00-4107-4532 배달, 포장가능(배달원 고고)

    가게는 이렇게 모퉁이에 있어요 외관만으로도 현지인 느낌이 나죠?남편과 걸어갈래? 저기 같은데?맞아요
    주부 리마라탕점 내부 - 배달, 포장이 많거나 6시 반 이상 자고 가면 조용했던 내부

    배달, 포장도 가능 점포의 음식도 가능!저는 전체적으로 배달이나 포장보다 좋아하는 재료를 선택해 먹는 가게의 음식을 더 좋아합니다.

    예전 가게는 아마 펍이었나 보죠?내부 인테리어에 맥주 상표가 많네요. 음식이 나오기 전까지는 구경하고 있었는데 음식이 나와서 쳐다도 보지 않았다고 합니다.

    ▲포항의 맛집 쥬블리 마라탕 메뉴 매운맛 단계 (마라탕 1700, 마라샹궈 3000)

    마라빵, 마라떡볶이 이렇게 메뉴가 있는데 궁금해요다음에는 이걸 먹어보도록 하고 처음 가봤으니까 정석 마라탕 마라샹궈를 먹기로!

    국물은 국물 먹어야 되니까 2단계고 샹궈는 밥에 먹어야 되니까 3단계 고고

    마라가게에 가면 만날 수 있는 풍경을 처음 봤을때는 참 신기했는데 지금은 너무 많이 가서 회사마다 재료의 특색이 무엇인지 고민했습니다.
    큰 그릇이랑 집게를 들고 싶은 팥이랑 김치는 조금 이따가 들고 오는 걸로 제가 단무지를 은근히 많이 먹어서 한 번 더 드셔드렸어요 ㅋㅋ

     

     

    신나는 재료 구경+_+

    두부껍질 옥수수국수 각종 당면 다시마

    다시마 가게는 처음이라 신기했어요 :) 옥수수 국수를 냄비에 넣으면 기가 막히죠?

    당면 생면 숙주나물

    숙주는 많이 봤지만 숙주도 처음! 근데 나는 늘 그렇듯이 숙주를 국이랑 샹궈에...생면 생선도 궁금해요무슨 맛이 날까?

    고수 정경채 배추분 모자 버섯 햄게

    여기는 고수를 한 단위로 묶어놨어요저희가 너무 많이 먹어서 노상관: D알배추를 쓰는 것도 신기했어요!

    마라 요리에 햄 넣으면 최고인 거 아세요?내가 한번 알려줬더니 남편 계속 햄을 넣었어.

    와라비 버섯 주꾸미 분모자 푸주

    또 이상한 재료 추가!! 고사리XD 제가 고사리 완전 덕후인데 시가에서 밥 먹은 첫날 고사리 폭풍 흡입해서 엄마도 아마 알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고사리를 샹궈에 넣어서 먹으니까 맛있더라고요!

    각종 꼬치의 종류

    저는 꼬치를 잘 안 먹는데 유부두부를 좋아해서 그런 걸 하나 넣어줬어요 후후

    어떤 게 샹궈고 어떤 게 국일까요?저는 눈으로 봐도 구별 가능...!도사가 되고 나서 어떤 걸 어디에 넣어야 더 맛있는지 너무 잘 알았어요.
    음료수를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식당에 따라 가져온 음료의 종류가 다르기 때문인데, 저는 마셔 보면 물이 가장 마시고 싶어집니다.매워, 매워 근데 먹고...
    테이블에 젓가락, 숟가락, 국자가 있습니다.탁자에 앉았을 때 빨간 구슬만 있었는데 숟가락인 줄 알고 이 집은 하드다...! 하고 구슬을 숟가락처럼 썼는데 숟가락이 따로 있는 거야...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음식*_*

    드디어 나온 마라탕! 코리안더를 위에 예쁘게 올려주셔서 사진 잘 받아요.오늘 밤은 음악을 틀어놓고 포스팅 하는건데 정말 사진이 심하네요ㅠㅠㅠ 맛있겠다. ㅜㅜ
    국물이 내용물 속에 스며들어서 우물우물 맛있었어요.순하게 먹으려고 2단계였지만 예상보다 약하고 물도 3단계도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부드럽고 순한맛이었어요ww

     

     

     

     

     

     

     

     

     

     

     

     

     

     

     

     

    빙글빙글 영상을 찍어왔어요다음주에 꼭 마라 먹을게... 먹어버린다...

    그 다음에 나온 마라샹궈! 주방에서 일하는 것이 손이 너무 빠른지 두 가지 요리가 거의 다 붙어 나와 주문에서 나오기까지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장점♥)
    와~진짜 샹쿼는 너무해ㅠㅠ 저는 탕<<<< 샹쿼라서 샹쿼 편애하는데(물론 뜨거운물도 좋아해ㅋㅋㅋ)이밤에 보면 지옥이네요.배가 고프다
    3단계는 적당히 맵고 딱 좋았어요!(어느 정도 매운 것을 먹는 것이 보통 먹고 싶으면 3단계, 더 매운 것을 먹고 싶으면 4단계입니다.)

    3단계인데 신랑은 땀만 흘리면 먹었어요.나중에는 조금 따끔하다고 했어요.저는 너무 맛있었어요.

    서비스로 나온 셔더빈자는 처음에 이거 먹었을때 왜 먹고싶었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매력있는 맛 ㅋㅋㅋ 특히 마라탕에 담가먹거나 샹궈에 싸먹으면 최고에요~

    매운 맛은 중화되지만 센베이에 녹아들어 쫄깃쫄깃 씹히는 맛이 있습니다.

    아주 푸짐한 진수성찬! 저희가 국이나 샹궈를 많이 시킨 분이었는데 여기에 쇼자빈, 밥 한 그릇까지 먹었거든요정말 남지않게 다먹는다..정말 잘먹는다..나.너 또 마라탕 먹고싶다?
    그! 리! 고! 제가 제일 좋아했던 거! 사장님께서 저희를 잘 먹으려고 서비스를 해주셨는데 이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ㅠㅠㅠㅠ

    복숭아 우롱티? 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자몽 허니 블랙티, 편의점 레몬녹차 등 차&시트러스를 제일 좋아하는 저에게는 정말로 최고로 맛있는 음료였어요. ㅅ ㅠㅠㅠㅠㅠㅠ

    내가 이거 너무 좋아해서 신랑 들어가는 비슷한 거 사줄게 ㅋㅋㅋ

    사장님이 정말x100친절해서 더 기억에 남는 가게 : 작년말 오픈한 가게니까 성공하시길 빌겠습니다!맛있는 음식과 친절한 사장이기 때문에 잘 될 것 같습니다

    포항의 맛집, 쥬부리의 맛집 대박나시길 빌겠습니다다음에 또 마라방과 떡볶이(떡볶이)를 먹어봐야겠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