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남자아이 장난감 - 네이버 사랑 - 5세 어린이 쥬니버 개편 기념 이벤트 당첨 - 박강.
    카테고리 없음 2021. 1. 29. 02:51

    지난 달에 주니버가 개편되어서 행사를 진행했어요.저도 기쁜 마음으로 신청!! 그리고 당첨!!우와~~!!

    쥬니버 개편 기념 이벤트 당첨-박강

    박간드레건노이드가 배송되어 왔습니다.공룡에 빠져 있는 5살 꼬마 수장용 혹은 용각류를 닮은 드레곤이 모티브인 그 녀석을 좋아할 것 같았어요.

    쥬니버 개편 기념 이벤트 당첨-박강

    뒷면에는 어떻게 놀이를 하는지 가지각색으로 적혀있었어요.조금 이런 류의 아들이지만, 또 다른 구조로 엄마에게는 설명서가 필요합니다.wwww

    쥬니버 개편 기념 이벤트 당첨-박강

    잘생긴 얘를 가지고 아들을 잠시 놀려 줬어요.우리집 남자애가 뺏자마자 줬는데...

    - 남자아이 장난감 - 네이버 사랑 - 5살짜리

    기대에 찬 우리 작은 남자엄마 머리 위에서 보일 듯 말 듯 새로운 뭔가.이런 눈을 그저 놓치고 싶지 않은 어머니입니다.

    - 남자아이 장난감 - 네이버 사랑 - 5살짜리

    받자마자 열어보라고 재촉해서 바로 오픈!!요건 볼 상태를 로봇 상태로 바꾸는 박코어 디자인이 멋지네요.

    - 남자아이 장난감 - 네이버 사랑 - 5살짜리

    박코아 뒷면에는 점수가 있어요아직 하나라 대결은 못하겠지만... 우선은~!!

    바쿠칸카도

    요건카드!!! 두장 들어가 있지만, 조금 얇은 재질입니다.

    바쿠간카도

    뒤집으면 점수와 공격이 나오죠.아직 글자를 모르는 우리 꼬마는 이 카드가 그냥 종이인데... 당장 이 카드 모으면 난리 나겠죠?

    제가 봐도 멋있네요작지만 요즘 장난감들은 정말 잘 나오는 것 같아요.
    날개든 꼬리가든 말아서 아이들이 갖고 싶어 할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새 장난감 생겨서 너무 좋아" 요로코롬이라고 해주는 거야? 엄마도 좋아해

    댓글

Designed by Tistory.